슈퍼맨이 떴다! 아빠! 어디가?

포스코ICT 2019. 7. 8. 11:07



"엄마야!" 아차하고 넘어지는 순간 무심결에 나오는 이름, 아이들은 놀라거나 아프거나 뭐든 문제가 있으면 엄마를 부르곤하죠. 그런데 여기, 아이들과 엄마만큼 아니 엄마보다 더 친한 아빠들이 있습니다! 주말이면 아이들 손을 잡고 캠핑에 레저를 즐기는 Smart IT 사업실의 슈퍼맨 아빠들을 소개합니다!

평소 육아에 힘쓴 엄마에게는 자유시간을, 아빠에게는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시작해 벌써 일곱번째 모임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맨 아빠들! 지난 주말에는 다 함께 용인의 고기리 계곡에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아빠와 함께여서 더욱 '씐나는'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이야~ 정말 알차고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우리 슈퍼맨 아빠들이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1박2일 일정을 세심하게 준비한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데요~!




 

어느덧 일곱번째 여행으로 이어진 Smart IT사업실의 '아빠 어디가' 모임! 바쁜 일상을 벗어나 아이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속마음도 알 수 있게 되고, 아이들의 예쁜 성장 과정을 함께 기억할 수 있어 "이 모임 정말 좋다!"하고 슈퍼맨 아빠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

여럿이 함께하니 힘은 덜고 즐거움은 배가되는! 아빠들의 캠핑 :D 다음 여행도, 다다음 여행도 자녀들과 더욱 의미있는 시간들로 쭈욱 이어가며, 알알이 좋은 기억이 가득한 추억 나무를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포스코IC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