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힘드신가요?’ 심리상담소를 찾아주세요!

포스코ICT 2019. 4. 3. 17:52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 ‘부쩍 낮아진 자신감’... 회사는 직원들의 작은 고민까지도 치유해주는 심리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더욱 많은 직원들과 가족분들이 마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심리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꼭 한 번 받아보고 싶었던 심리상담, 포스코ICT는 어떻게 운영하고 있을까요?


 


 

지난 2월부터 포스코ICT 판교 사옥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심리 상담사께서 정기 방문하십니다. 상담 예약이 있을 때만 방문하던 기존 방식에서 개선되어, 급히 상담을 받고 싶거나 조직 소통 활동 등이 있을 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포스코ICT 판교사옥 직원들의 마음힐링을 담당하고 계신 심리 상담선생님! 어떤 분인지 만나볼까요?





안녕하세요. 상담사 조경숙입니다. 

이렇게 PoP을 통해 우선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반갑습니다. 심리 상담에서는 상담을 받는 분들의 자발적인 태도와 적극성이 효과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요인인데요, 포스코ICT 직원분들을 만나보니 많은 분들이 상담 내용에 집중하고 수용하려는 노력을 보여주셔서 저도 함께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IT업계는 야근이 많고 자리에 오랜 시간 앉아 수행하는 업무 특성으로 정서 상담이 주를 이루는데요, 이 밖에도 다른 심리적 증상이나 스트레스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조만간 심리상담실에서 뵙게 되길 바랍니다. 심리상담에 대해 부담갖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와주세요^^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포항과 광양에서도 상담이 필요한 시기에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제도가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출장 상담을 가는 식으로 3개월에 한 번 정도 상담이 진행되었다면, 이제 지역 상담센터와의 연계로 더욱 효과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 지역 상담센터장들의 첫 인사, 함께 들어볼까요?







이 밖에도 직원들이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Posted by 포스코IC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