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반짝이는 판교의 '별'이 되다.

포스코ICT 2015. 2. 5. 20:55

포스코ICT 판교사옥이 위치한 삼평동에 어둠이 찾아 올 때쯤 그 곳을 아름다운 문화의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주는 이것!! 바로 포스코ICT의 미디어파사드가 그 주인공 인데요.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회사의 외관을 LED조명을 활용하여 아름다운 예술 공간으로 승화시켜주는 이 미디어파사드가 최근 판교 시민들 사이에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판교 테크노밸리의 랜드마크에서 시민들의 ‘사랑의 메신저’로 거듭나고 있는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까요?

몇 주 후…

 

과연 오태원씨는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사랑하는 그녀에게 찐한 감동의 메시지와 함께 멋진 프로포즈를 성공리에 잘 마무리 했을까요?

그 생생한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D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훌쩍 올려줄 만큼 후끈한 프로포즈 이벤트였는데요. 오태원씨는 “회사 주변에 이렇게 특색 있는 이벤트 공간이 있어 여자친구에게 기억에 남는 프로포즈를 할 수 있었다”며 포스코ICT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 영상으로 어두운 밤하늘을 환하게 밝히던 두 사람의 추억은 아름다운 결실을 맺어 1월 11일에 결혼식도 올렸다고 하는데요.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는 시민 참여 이벤트를 통한 개인 참여뿐 아니라 다양한 회사의 이벤트 공간으로도 활용 되었는데요. 지난 달에는 교육 컨설팅기관 유답에서 새해를 맞아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해 직원들에게 깜짝 신년 메시지 영상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직원들을 위하는 훈훈한 마음이 전해졌던 유답의 신년 메시지 영상 제작 현장 한번 보실까요?

미소 가득한 유답 직원들의 사진, 따뜻한 CEO메시지가 담긴 영상, 미디어파사드의 조명이 어우러져 주변을 환히 밝혔는데요. 특별한 신년 메시지를 제작한 유답의 형은선 위원은 새해를 맞아 “작년 한 해 고생한 직원들에게 정성껏 프로포즈를 하듯 특별한 이벤트로 감동을 주고 싶었다며, 직접 활용해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효과가 좋을 것 같아 무척 기대가 된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형은선 위원이 직접 전하는 미디어파사드 이벤트 후기 함께 보실까요?

 

 

 

이 밖에도 포스코ICT의 미디어파사드는 MBN, 신인가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이제는 단순히 최첨단 영상 시스템이라는 수식어를 넘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만하면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가 판교 테크노밸리의 명물로 자리매김하는 건 시간 문제 아닐까요? : D 

 

조금은 Special하고 기억에 남는 메시지를 주변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분이 있으신가요?그럼 주저하지 마시고 포스코ICT 미디어파사드를 한번 활용해보세요!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단 하나의 추억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포스코IC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용우뽕 2015.03.10 14: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빛처럼 테크노벨리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 미디어파사드.
    일생에 가장 중요한 순간에 저런 멋진 영상으로 기억할 수 있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은 따논 당상?? 일 것 같아요~~~

  2. 부럽다 2015.04.22 19: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가 되었든 자란 프로포즈 한번 받아보고 싶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