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토큰"으로 감사도 하고, "사랑기부"도 하고~

포스코ICT 2018.06.19 13:53

 

 

포스코ICT 직원들이 서로 즐거운 감사를 나누는 ‘감사토큰’이 또 한번 진화하고 있습니다. 직원들간 평소 고마운 일에 대한 감사도 나누고, 감사쿠폰을 활용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기부’도 더해져 더욱 의미 있고 따뜻해졌습니다. 

 

 

 

 

얼마 전 소외계층 여학생들이 신발 깔창과 휴지 등을 생리대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안타까운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감수성이 예민한 시기의 여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핑크박스’가 탄생했습니다. 여학생들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여성&바디용품을 예쁜 핑크박스에 담아 지원하는 것인데요. 포스코ICT의 ‘감사토큰’도 이렇게 뜻 깊은 ‘핑크박스’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감사토큰 업그레이드를 통해 직원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미리 선택하게 하는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요. 핑크박스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면 감사선물 4개 중 ‘사랑기부’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랑기부’를 선택하면 내가 감사토큰을 받을 때마다 3천원 후원금이 누적되고, 연말에 회사 전체적으로 모인 후원금으로 ‘핑크박스’를 구입해 도움이 필요한 여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동료들에게 감사도 하고, 도움이 필요한 소녀들에게 소중한 선물도 보내고!
지금 바로, ‘사랑기부’에 함께 동참해 보시면 어떨까요?

 

 

Posted by 포스코IC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