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Day in Pohang’ 세미나 개최

포스코ICT 2017.05.15 19:50

 

 

지난 26,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세미나 ‘Cloud day in Pohang이 포스코 국제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포스코 ICT 클라우드 관련글 보러가기


       [뉴스룸] - 아마존웹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나선다

        [Tech & Market] - 전성기 맞는 클라우드 시장, 국내외 기업 전쟁이 시작된다


 


 

 

 

 

 

 

 

이번 세미나는 경북 지역에 입주해 있는 기업, 기관 및 연구소 등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스코ICTAWS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AI, Big Data, IoT 구현의 기반이 되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도입해 혁신을 이룬 글로벌 기업들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였는데요.

 

 

포스코ICT Smart IT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석재호 사업부장은 이 자리에서 “4차 산업혁명을 맞아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 저장하고, 분석하여 자동제어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이 필수적이다.”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클라우드 도입 중요성에 대해 거듭 강조했습니다.

 

 

 

포스코ICT는 지난해 10AWS와 사업 협력 체결 이후 전문인력을 확보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인프라 환경으로 전환을 위한 도입 검토에서부터 설계, 구축, 기술지원까지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이번 ‘Cloud Day in Pohang’ 을 통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 포스코ICT AWS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시 경영환경이 어떻게 변화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적용 방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고객 관점에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Cloud Day in Pohang’ 세미나는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에 실제 관심을 가진 고객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실질정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는데요.

 

각 프로그램마다 어떤 내용의 주제 발표가 이뤄졌는지 간단히 살펴 볼까요? :D

 

 

 

 

이번 세미클라우드 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실제 적용해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사례를 살펴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세미나가 고객들에게는 4차 산업을 대비하는 기업의 미래전략과 대응 방안을 구체화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IoT, BIG DATA, AI 등의 도입을 위한 기반 인프라로 주목 받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GE 같은 전통적인 제조 기업에서부터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 기업들까지 클라우드를 채택해 도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포스코ICT는 전략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분야의 No.1 AWS 클라우드 전문기업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산업 현장에 클라우드를 적용해 더욱 효율적이고 Smart하게 혁신하기 위한 해법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별 세미나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포스코ICT클라우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포스코ICT

댓글을 달아 주세요